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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도시공사, 2021년 고객 모니터링단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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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의견 적극 반영한 고객만족, 열린 혁신 경영 실현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광명도시공사는 시민참여 경영 실현과 고객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2021년 고객 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


고객모니터링단은 광명시민 또는 공사가 운영하는 사업장에 관심이 있는 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월 19일부터 2월 25일까지이며, 접수는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고객모니터링단 활동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로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사업장(광명동굴, 광명골프연습장, 국민체육센터, 도덕산캠핑장, 공영주차장, 메모리얼파크, 교통약자지원센터 등)의 친절도 및 운영 전반을 점검하고, 간담회를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공사 사업장 운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김종석 사장은 “고객 모니터링단의 활동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경영에 적극 반영하여 수준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