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민주 경기도당, 선거대책위원회 공명선거실천단 발대식 가져

  • 등록 2017.04.18 09:56:52
  • 조회수 47
크게보기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17일 오후 1시 30분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제19대 대통령선거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공명선거실천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경기도당 선거대책위원회 본부장인 권칠승 국회의원, 부본부장인 송한준 경기도의원을 비롯해 장장원 공명선거실천단장 등 50여명의 공명선거실천단원들이 참석해 공정하고 깨끗한 대통령선거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표출했다.

장장원 공명선거실천단장은 “공명선거실천단의 역할은 각 지역에서 부정선거를 감시하고 비상 상황에 대응하는 것”이라며 “이번 선거에서 우리당이 깨끗한 선거를 하고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맡은 바 최선을 다해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단원들의 협력과 참여를 독려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선거대책위원회 본부장인 권칠승 국회의원도 참석해 공명선거를 위한 의지에 힘을 보탰다. 권 의원은 “공명선거의 가장 큰 업무는 부정선거를 적발하는 것”이라며 “부정선거만 방지해도 우리는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제19대 대통령 선거의 필승을 다짐했다. 또한 권 의원은 “지난 겨울, 엄동설한에도 우리 국민들이 차디찬 광장에서 촛불을 들었던 때를 기억해야 한다”며 “우리는 그 뜻을 받들어야 할 의무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 공명선거실천단은 제19대 대통령선거 공식 선거운동 시작일인 오늘부터 5월 8일 자정까지 경기도 내 각 지역에서 부정선거를 감시하고 공명선거 실천 캠페인을 벌이는 등 깨끗하고 공정한 대통령 선거를 위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편집국
Copyright @gheadl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