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동부노인복지관, 다산더맑은의원 후원금 전달식 진행

  • 등록 2025.12.24 17:30:25
  • 조회수 11
크게보기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남양주시는 지난 22일 동부노인복지관이 다산더맑은의원으로부터 지역 어르신 복지증진을 위한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동부노인복지관 분관인 화도노인복지관에서 열렸다. 전달식은 지역사회 나눔의 의미를 함께 나누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후원금은 지역 내 취약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안정적인 노후 생활 지원을 위한 복지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남재희 대표원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일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정영민 관장은 “지역 의료기관에서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돌봄이 어르신들의 생활 속에서 실제로 도움을 주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시는 민관이 함께하는 돌봄 네트워크를 통해 어르신 복지 기반을 더욱 촘촘히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부노인복지관은 10월부터 12월까지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한 온라인 모금을 진행 중이며, 모금된 기부금은 지역 내 난방 취약계층 어르신들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문수철 기자 aszx1230@hanmail.net
Copyright @gheadl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