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장인수 후보 확정”

  • 등록 2022.05.03 15:29:53
  • 조회수 28
크게보기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6.1지방선거 오산시장에 장인수 후보를 확정했다고 3일 밝혔다.

 

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는 4월 20일 오산·광주시를 포함한 전국 5개 선거구를 전략 선거구로 지정한 바 있으며, 후보자 선출을 위해 시민공천배심원 경선으로 진행했고, 시민배심원단은 현장심사단·전문심사단(40%), 지역 권리당원(30%), 국민심사단(30%)으로 구성했다.

 

이러한 시민공천배심원 경선을 통해 송영만, 문영근 후보와 경쟁한 장인수 후보가 최종 오산시장 후보로 확정됐다.

 

장 후보는 지난 1일 시민공천배심원 경선 후보자 토론회와 2~3일 이틀간 실시한 권리당원·시민 여론조사를 통한 경선에서 송영만, 문영근 후보를 누르고 본선행을 확정 지었다.

 

경선에서 승리한 장 후보는 “믿고 지지해주신 오산시민과 당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함께 경쟁한 “송영만, 문영근 후보에게도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장 후보는 “오산시민과 함께 도시의 가치를 높이고 시민이 행복한 희망찬 미래 오산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하며 “6.1지방선거에서 장인수가 압승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지와 격려를 부탁드린다”며 호소했다

 

한편, 장인수 후보는 성산초, 오산중, 오산고, 성균관대에서 교육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였고, 국회사무처 5급 비서관, 오산시의회 7·8대 의원, 8대 시의회 오산시 최초 전·후반기 의장을 연임했다.

 

문수철 기자 aszx1230@hanmail.net
Copyright @gheadl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