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북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 ‘그린나래’ 참가자 모집

  • 등록 2018.08.11 05:59:57
  • 조회수 25
크게보기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재)평택시청소년재단 북부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지나)에서는 북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 ‘그린 나래’에 참여할 청소년동아리를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북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은 9월 22일(토), 10월 27일(토) 두 차례 진행되며 오는 9월 22일 토요일 진행되는 1차 북부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 ‘같이’ 의 가치 – ‘나눔‘ 을 주제로 1시40분부터  4시까지 이충동분수공원에서 다양한 체험부스 및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들이 운영 · 참여하는 청소년플리마켓을 열어 중고책, 의류, 장난감, 생활창작물 등  내가 쓰지 않는 물건이지만 남에게는 필요할 것 같은 물건들을 자유롭게 교환하거나 5,000이하    의 가격으로 판매하여 수익의 일부를 자율기부하는 형식의 청소년플리마켓을 운영할 방침이다.  

  

청소년들의 숨은 재능 개발 및 올바른 청소년 놀이문화 형성과 지역사회의 공감대 조성을 목적    으로 체험부스와 공연 참가청소년에게는 동아리 지원금이 주어지며 청소년들이 청소년문화의    생산자이자 소비자로서 주체적인 역할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정나영 청소년지도사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하고 폭 넓은 문화적 혜택을 많이 제공받고    자발적인 청소년활동을 활발히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8 북부지역 청소년어울리마당 ‘그린나래’ 에 참여할 청소년동아리는 북부청소년문화의집    블로그(https://blog.naver.com/youth7418)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sasaki1774@hanmail.net) 접수하면 된다.

김홍범기자
Copyright @gheadl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