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운영위 이혜련 위원장, ‘대한민국 공공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

  • 등록 2019.02.18 22:19:16
  • 조회수 15
크게보기

 

 

▲ 수원시의회 이혜련 의회위원장 18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공공정책 대상`시상식에서 지방의정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수원시의회 이혜련 의회운영위원장이 18일 오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공공정책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정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019 대한민국 공공정책대상’은 각 분야별로 정책 발굴과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KNS뉴스통신이 주최하고 한국공공정책학회(학회장 송하성 교수)와 한국공공기관연구원(원장 신문주)이 공동 주관했다.

 

3선 의원인 이혜련 위원장은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치며 기초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의회운영위원장을 맡아 의회의 불합리한 관행 개선에 노력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이혜련 위원장은 수상소감을 통해“주민과의 약속을 지키고 그 약속을 실질적인 정책으로 보답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연구하며 애쓰다 보니 과분한 상을 받게 됐다”며, “시민들을 위해 더욱더 봉사하라는 뜻으로 알고 지역발전을 위해 앞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수철기자
Copyright @gheadl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