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광명시장, 시민의 이해와 공감을 이끌어내다!

  • 등록 2019.02.22 16:45:48
  • 조회수 27
크게보기

21일 소하1. 소하2동 방문 현장중심 소통 마무리


▲ 동방문 인사 및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 마지막날인 21일 소하1동,2동을 방문했다.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박승원 광명시장이 함께 잘 사는 광명시를 만들기 위해 주민의견을 수렴하고자 마련한 ‘2019 동 방문 인사 및 시민과의 대화’ 마지막 날인 21일 소하1동과 소하2동을 방문했다.


이날 주민들은 구름산지구개발, 소하상업지구 주차난, 한내천 준설, 다자녀 학부모에 대한 교육지원사업, 가로등 신설, 등 생활불편민원과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에 공감을 표하며 시급한 민원은 빠른 시일 내 해결하고 가능한 시정에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대화 내내 웃는 얼굴로 진정성 있게 답변한 박 시장은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한쪽편에 서지 않고 약자들의 소리를 경청하고 힘들어하는 부분을 해결해 나가겠다”며 “함께 잘 사는 지역공동체를 만들고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9일간의 ‘2019 동 방문 인사 및 시민과의 대화’는 21일 소하1동과 소하2동 방문을 끝으로 마무리 됐다.

문수철기자
Copyright @gheadl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