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역&한림대학교 성심병원’이 함께하는 무료건강검진

  • 등록 2014.04.19 09:00:32
  • 조회수 63
크게보기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 안양관리역에서는 지난 17일 한림대학교 성심병원과 공동으로 안양시민과 안양역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건강검진을 실시했다.

안양관리역은 지난해 6월 "한림대학교 성심병원과 안양시민 및 안양관리역 내부직원의 건강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상호 노력해 왔다"고 말했다.

또한 건강검진에서는 한림대교수 3명 등 전문 의료진 20여명이 나와 고객들에게 건강 관련 홍보물을 나누어 주고 혈압, 흉부 X-RAY, 경동맥 초음파, 골밀도 검사 등을 시행한 후, 결과 및 건강상태를 순서대로 직접 상담했다.

특히 한림대학교 성심병원장(정기석)은 “최근 성인병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간단한 검사마저도 못 받는 안양시민들을 위해 전문의료진이 직접 찾아가 진료하는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300여명의 시민들이 많은 호응을 하는 등 기대이상의 효과를 거두었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관리역장(박종승)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안양역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건강관리 및 편의증진에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관내 의료기관과 함께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편집국
Copyright @gheadl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