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백학면, 화합의 한마당 및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경기헤드라인=김윤종 기자] 연천군 백학면 주민자치회는 15일 백학광장에서 제1회 백학면 화합의 한마당 및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백학면 주민자치회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인 난타, SNPE바른자세척추운동, 서예교실, 풍물, 탁구, 피아노 등 6개 강좌 중 난타, SNPE바른자세척추운동, 풍물 프로그램은 무대에서 직접 공연을 하는 형식으로 발표회를 치렀으며, 서예, 탁구는 작품 전시 및 활동 영상 홍보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백학면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주민들을 위해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행사는 식전 공연, 개회식,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백학면민 노래자랑의 순으로 이어져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정응화 백학면 주민자치회장은 “생업에 바쁜 중에도 불구하고 화합의 한마당 및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에 함께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하다. 오늘 행사를 계기로 백학면 주민자치가 더욱 더 활성화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윤순창 백학면장은 “면민들을 위해 1년간의 노고를 치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백학면 주민자치회 위원님들에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깊은 감사를 표하며 “백학면 행정복지센터도 백학면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상생하고 협력하며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