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4년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송년의 밤 개최

 

[경기헤드라인=김윤종 기자]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8일 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24년 한 해 동안 도움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마련했다.

 

기념행사의 1부는 양주윈드 오케스트라의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녹이는 공연을 시작으로 ▲ 유공자 표창 및 기념사 ▲내빈축사 ▲자원봉사 및 후원 활동 영상 시청 ▲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일동 합창‘아름다운 세상’순서로 진행했다.

 

이날 자원봉사자 표창은 발달장애인 드러머 임동건, 장애인권익옹봉사단(다누리) 국장 권영우, 후원자 표창은 허니베딩 장병기대표, 밥상머리반찬 김경아 대표, 직장공장새마을협의회 정유정님께서 수상했으며, 서로 축하하는 시간과 자원봉사 및 후원 활동영상을 보며 일년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희 관장은 기념사에서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금까지 많은 사업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여기 계시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이뤄질 수 있었다”며, “오늘 기념행사의 주인공은 여기 계시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분들인 만큼 함께 즐겨주시고 힐링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양주시의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하여 헌신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