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도시관광공사, 파주시 부시장 현안 보고회 개최

 

[경기헤드라인=김윤종 기자] 파주도시관광공사는 2월 27일, 파주시 최병갑 부시장을 대상으로 공사 월롱청사 대회의실에서 주요 현안 및 추진 사항을 설명하는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최병갑 부시장을 비롯해 예산법무과장, 공사 조동칠 사장, 경영관리본부장, 도시관광개발본부장, 실․처장 등이 참석했다.

 

보고회에서는 △공사 일반현황 △주요 사업 추진 현황 △향후 추진계획 △현안사항 등을 공유하며, 파주시와 공사 간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최병갑 부시장은 2025년 주요 사업계획과 현안사항을 보고받고, 공사 임직원들과 직접 소통하며 파주시 관광 활성화 및 개발사업의 안정적 추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공사가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이 파주시의 도시 경쟁력 강화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협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에 조동칠 사장은 “파주시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관광 인프라 확대, 지역 경제 활성화, 시민 편의 증진을 위한 사업들을 적극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파주시와 공사 간의 협력 강화를 통해 지역 관광 및 경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한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