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헤드라인] 안녕하세요. 용인특례시장 이상일입니다.
경기헤드라인의 창간 9주년을 110만 용인특례시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경기헤드라인은 정론직필, 공정보도, 민의대변이라는 비전 아래 현장의 목소리를 차별화된 시각으로 전해 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왔습니다. 언론의 사명을 다해온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창간 이후 언론의 내실을 다지며 독자의 알권리를 위해 전력해 온 경기헤드라인은 정의와 진실의 목표로 지역사회의 길잡이로 등불 역할을 하며 성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올바른 뉴스로 지역사회의 혁신을 주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용인특례시는 지금 새로운 변화 앞에 서 있습니다. 그동안 앞서가는 도시를 따라가는 ‘추격도시’의 모습이었다면 앞으로는 다른 도시들을 견인하는 ‘선도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저와 용인특례시 4천여 공직자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용인 반도체클러스터와 플랫폼시티가 조성되면 반도체를 비롯한 첨단과학기술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경쟁력과 일자리를 갖춘 도시로 성장할 것입니다. 미래 용인은 미국의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세계의 주요 첨단 과학기술 도시와 당당히 어깨를 겨루는 세계적 도시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민선8기 용인특례시가 시민과 지혜를 모아 이 위대한 변화의 초석을 다지겠습니다.
경기헤드라인도 용인특례시의 비상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공정한 보도와 유익한 정보로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사로 발전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2년 9월 6 일
용인특례시장 이 상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