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국제로타리3600지구 장호원로타리클럽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성료

 

[경기헤드라인=정현수 기자] 지난 25일 국제로타리3600지구 장호원로타리클럽은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호천자동차매매상사에서 진행했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의 지원과 국제로타리3600지구 장호원로타리클럽 회원들의 후원으로 진행된 김장 담그기는 장호원로타리클럽 회원 50여 명과 허원 도의원, 김하식 시의회 의장, 이종현 장호원읍장, 이미선 이천시자원봉사센터장 등이 함께했다.

 

이번 나눔 행사에서 담가진 120여 박스 분량의 김장은 장호원 읍내 어려운 이웃과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됐다.

 

국제로타리3600지구 장호원로타리클럽 송영준 회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장호원로타리클럽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으로 이루어졌으며, 김장 나눔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장호원읍에 도움이 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로타리3600지구 장호원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을 위해 ‘사랑 愛 생필품 나눔, 연탄 나눔, 이동복지관 목욕봉사, 사랑 愛 집짓기, 정리수납봉사, 램프의 요정 등의 사업을 주관 또는 지원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