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상반기 평생학습 특강 수강생 모집

 

[경기헤드라인=김윤종 기자] 양주시는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상반기 평생학습관 특강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반기 과정은 신규학습자(양주시민 우선)를 대상으로 총 331명의 수강생을 모집하며 특강에 참여하는 시민들이 배움의 기쁨을 경험하고, 평생학습에 대한 관심을 제고 할 수 있도록 사회·문화적 트렌드를 반영한 강좌를 운영한다.

 

단기 과정으로 진행되는 특강 프로그램은 ▲ 중국어자격증HSK 3급▲ 사춘기 자녀와 대화하기 ▲ 움직이는 이모티콘만들기 ▲ 시니어를 위한 플라워 심리치료 ▲ 부동산 아카데미 ▲ 달걀의 재탄생 : 바다정원만들기 ▲ 행복한 우리집 케이크 만들기 등 다채로운 강좌로 구성했다.

 

특강은 ▲ 덕계평생학습관 ▲ 백석평생학습관 ▲ 옥정평생학습센터 ▲ 옥정서부평생학습센터 ▲ 우리동네학습공간(덕정) ▲ 광적평생학습센터에서 7월 1일(월) ~ 7월30일(화)까지 운영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단, 재료비는 별도로 수강생이 부담한다.

 

수강생은 양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선착순 및 승인 절차를 통해 모집한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으로 일상 속 배움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평생학습에 참여 할 수 있는 환경과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