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이경, 화제의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첫 주자 발탁!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가수 우이경(Woo Yi Kyung)이 ‘도성마녀 미리내’ 첫 OST 주자로 출격한다.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고백’이 발매된다.

 

‘고백’은 사랑하는 사람의 옆에 있고 싶은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세련된 사운드와 ‘기다리는 것이 나의 운명이라면/그런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떠나라고 만은

 

내게 하지 말아요/그저 옆에서 있고 싶어요 이렇게’처럼 애틋하고 절절한 사랑 고백을 담은 가사가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도성마녀 미리내’ 첫 번째 OST 주자로 낙점된 우이경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디테일한 가사 전달력으로 애절한 고백을 유려하게 표현해 작품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우이경은 이번 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KHo 역시 힘을 보태 기대감이 더욱 쏠린다.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은하수가 갑자기 조선시대 무당 미리내로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

 

한편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고백’은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