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 권선구, 염태영 국회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권선구 현안사업의 성공적 추진에 함께 힘 모아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수원특례시 권선구는 지난 8월 28일 염태영 국회의원(수원시 무)을 초청하여 주요 현안사업 및 건의사항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는 권선구 간부공무원을 비롯해 염태영 국회의원, 이재식 수원특례시의장,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김은경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세류동 복합문화체육시설 신축, 권선1동 공영주차장 조성 등 권선구의 주요 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김종석 권선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권선구의 현안 사업들은 지역 주민들의 생활에 밀접하게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사안이다. 오늘 이 자리는 그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소통의 장이 되길 바라며, 국회의원님과 의회의 협조를 통해 보다 나은 권선구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염태영 국회의원은 “수원시는 전국의 기초자치단체의 맏형 역할을 하며 특례시로 발전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이 필요하다. 오늘 논의된 권선구의 현안들을 면밀히 검토하여 국회에서 관련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지원을 이어가겠다는 약속을 남겼다.

 

권선구는 오늘 논의된 사항들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정책과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며, 염태영 국회의원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