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젠테크놀로지, 디자인 스마트폰 (패션폰) 출시

 

[경기헤드라인=송윤성 기자] 최근 디자인(패션폰) 스마트폰 출시로 업계의 주목을 받아 왔던 ㈜맥스젠테크놀로지 김영수 대표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다.

 

화학을 전공한 김영수 대표가 스마트폰 시장에 일대 변혁을 몰고 올 “디자인 스마트폰 (패션폰)”을 상용화할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창조적 천재성이 매우 뛰어난 이유도 있으나, 한가지 목표를 정하고 결과를 얻을 때까지 흔들림 없이 앞을 향해 달려가는 강력한 추진력을 갖추었기 때문이다.

 

그는 꿈과 이상 속에 있으며 무엇이든지 실천에 옮긴다는 사실이다.

 

김영수 대표의 이상은 세계시장에서 큰 지배력을 키우는 것이다. 그가 만든 “패션 디자인 폰”은 머지않아 커다란 공룡이 되고 대한민국 부국창출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민족적인 자긍심을 가져도 될 만큼 혁신의 거물이 될 것이다.

 

이제는 스마트폰도 디자인 시대가 다가왔다.

 

모든 제품과 상품들이 디자인으로 승부를 보고 있는 시점에서, 유독 스마트폰은 개성 연출도 할 수 없었고, 단순한 디자인 (블랙, 화이트)에 막혀 있었다.

 

이제 김영수 대표에 의해 잡스 가 만든 스마트폰이라는 문명을 넘어서는 신개념 패션폰 즉, 디자인, 콘텐츠를 가미할 수 있게 됐다. 이것은 단순한 사건이 아니다. 인류의 거대한 혁신이다.

 

특히 세계적인 문화 아이콘의 상징이 되어버린 케이팝 문화중 가장 완벽한 영향력을 증명할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지칠 줄 모르는 그의 투혼이 만들어놓은 결과에 국민의 관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할 때라고 본다.

 

패션 스마트폰은 다양한 방법으로 판매도 할 수 있고 거대한 플랫폼을 만들 수도 있는 세계 최초 맞춤형 스마트폰이기도 하다.

 

또한 김영수 대표는 패션 스마트폰에 콘텐츠별 전용 앱을 탑재하여 콘텐츠 또는 그룹, 협회, 단체, 기업의 조직경제를 활성화하는 맞춤형 스마트폰의 보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예를 들자면 태권폰,K-컬쳐폰,소상공인폰,,종교폰,E-스포츠폰, 웨딩폰등 나만의 디자인폰 이면서 각 콘텐츠별 플랫폼의 전용앱을 탑재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규합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다기능, 다용도 생활경제 유익폰 이라고 전했다.

 

선교폰은 복음, 전도, 말씀을 담은 폰으로 “전세계 선교지에 복음을 전하는 새로운 도구가 될 것이며, 선교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하다”는 뜻을 밝혔다.

 

 

이미 농협폰, 태권폰, 보험폰, 나만의 디자인폰은 2024년초 LTE 모델로 런칭을 한 상태이다. 2025년 1월 5G 모델을 국내외 출시하는 김영수 대표는 이미 나이지리아 국가로부터 수주계약까지 마친 상태이다.

 

 

이를 계기로 최근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 UN 수교국가 대사 위로의 밤 행사”를 기획하여 추진중이며, 300개의 중소기업과 함께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UN 수교 국가 대사 위로의 밤 행사는 지구촌 평화선언, 300개 기업인, 각국 자매결연선언식, 국제기업인 평화대사 수여식, 300개 기업 국제면세점개설 협약설명회, 참관 기업인 수첩 제공, 난타공연, 마술쇼, 아이돌공연, 트로트공연, 영상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하고 내년 5월 코엑스에서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이 행사에는 전국예식장 경영자 총연합회, 독도 지킴 국민 행동본부, 아시아 가수협회, 포나베 국제비즈니스 클럽, 지구 키스의 날, 세계 노청회 단체가 함께 하기로 했다.

 

한편 ㈜아이월드 창업주 이찬석 의장은 김영수 대표와 패션 디자인 핸드폰의 세계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했으며 이 회사 회장인 최응용 회장과는 꼭 챙겨드세요라는 건강식품을 런칭 하기로도 합의했다.

 

한창 양산준비에 바쁜 김영수 대표는 본격적으로 세계화를 겨냥한 획기적이면서도 지속 가능한 “패션폰 매장” 사업을 위해 비즈니스 협업 대리점 사업자를 모집중에 있기도 하다.

 

 

치열하고 성실한 기업인으로서의 자질도 풍부하지만, 그는 제품 상용화까지 도달하면서 겪어야 했던 수많은 시련과 고초 어린 흔적을 뒤로하고, 스마트폰 시장과 플랫폼 시장의 판도를 바꾸겠다는 신념을 불태우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감행하고 있다.

 

이제 인류는 언제나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에 자신들의 무한개성을 담아낼 수 있는 시대가 다가오게 된 것이다.

특히 케이팝은 이제 전 세계 문화의 축을 이루고 있고 케이팝을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들은 국경과 이념을 초월한 상태이다.

 

김영수 대표는 이러한 상황전개는 케이팝 핸드폰을 만들어 보급하기 참 좋은 환경이라고 전하고 전 세계 케이팝의 문화 소식, 공연 소식, 케이팝 가수 정보, 문화정보, 춤 따라 하기 신제품구매, 재테크 코인 정보, 공연 티켓 구매하기, 가수들 동정,한국의 문화 엿보기등 케이팝의 다양한 문화를 즐길수 있는 전문 앱을 탑재하거나 다양한 기능을 생성시킨다면 케이팝 핸드폰은 또 다른 한류 상품으로 각 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그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기업인이다.

그리고 우리가 반드시 지키고 응원해야 하는 참다운 기업인이라 할 수 있다.

 

▲ 클릭시 맥스젠테크놀로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