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일)

  • 맑음속초 20.1℃
  • 맑음철원 26.3℃
  • 맑음동두천 27.5℃
  • 맑음파주 25.5℃
  • 맑음대관령 20.0℃
  • 맑음춘천 28.1℃
  • 구름조금백령도 19.0℃
  • 맑음북강릉 18.7℃
  • 맑음강릉 20.8℃
  • 맑음동해 22.1℃
  • 맑음서울 26.8℃
  • 맑음인천 23.9℃
  • 맑음원주 27.5℃
  • 구름많음울릉도 20.9℃
  • 맑음수원 26.5℃
  • 맑음영월 27.7℃
  • 맑음충주 28.3℃
  • 맑음서산 26.4℃
  • 맑음울진 21.8℃
  • 맑음청주 28.1℃
  • 맑음대전 28.4℃
  • 맑음추풍령 27.7℃
  • 맑음안동 28.3℃
  • 맑음상주 29.8℃
  • 구름조금포항 27.8℃
  • 맑음군산 24.3℃
  • 맑음대구 30.1℃
  • 맑음전주 29.1℃
  • 맑음울산 25.1℃
  • 맑음창원 29.9℃
  • 맑음광주 28.6℃
  • 맑음부산 24.4℃
  • 맑음통영 27.6℃
  • 맑음목포 26.1℃
  • 맑음여수 27.4℃
  • 맑음흑산도 22.3℃
  • 맑음완도 27.9℃
  • 맑음고창 ℃
  • 맑음순천 28.0℃
  • -진도(첨찰산) 30.2℃
  • 맑음홍성(예) 27.1℃
  • 맑음제주 22.7℃
  • 맑음고산 21.2℃
  • 맑음성산 23.2℃
  • 맑음서귀포 25.3℃
  • 맑음진주 29.7℃
  • 맑음강화 23.6℃
  • 맑음양평 28.0℃
  • 맑음이천 27.9℃
  • 맑음인제 28.0℃
  • 맑음홍천 27.8℃
  • 맑음태백 27.2℃
  • 맑음정선군 31.0℃
  • 맑음제천 27.1℃
  • 맑음보은 27.4℃
  • 맑음천안 26.9℃
  • 맑음보령 25.5℃
  • 맑음부여 28.4℃
  • 맑음금산 28.0℃
  • 맑음부안 26.4℃
  • 맑음임실 28.5℃
  • 맑음정읍 28.6℃
  • 맑음남원 29.0℃
  • 맑음장수 27.4℃
  • 맑음고창군 28.2℃
  • 맑음영광군 27.6℃
  • 맑음김해시 30.6℃
  • 맑음순창군 28.7℃
  • 맑음북창원 30.4℃
  • 맑음양산시 31.3℃
  • 맑음보성군 27.7℃
  • 맑음강진군 29.1℃
  • 맑음장흥 28.7℃
  • 맑음해남 28.3℃
  • 맑음고흥 28.2℃
  • 맑음의령군 30.2℃
  • 맑음함양군 30.1℃
  • 맑음광양시 29.1℃
  • 맑음진도군 26.8℃
  • 맑음봉화 27.4℃
  • 맑음영주 28.6℃
  • 맑음문경 29.3℃
  • 맑음청송군 28.8℃
  • 맑음영덕 24.8℃
  • 맑음의성 29.0℃
  • 맑음구미 29.8℃
  • 맑음영천 29.4℃
  • 맑음경주시 31.0℃
  • 맑음거창 29.3℃
  • 맑음합천 30.6℃
  • 맑음밀양 30.2℃
  • 맑음산청 29.9℃
  • 맑음거제 28.2℃
  • 맑음남해 27.3℃
기상청 제공

경제

KT IS, 이응호 신임 대표이사 선임

제 18기 정기 주주총회 및 이사회 통해 이응호 대표이사 선임
‘1등 고객서비스’ 혁신으로 5G를 선도하는 최고의 고객접점으로 도약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KT그룹의 고객센터 전문기업 KT IS는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제 18기 정기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하고 이응호 전 KT CS 경영기획총괄을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이응호 사장은 서울대학교에서 지리학을 전공하고 1991년 한국통신 공채로 입사해 본사 비서실, 재무관리실, 윤리경영실, KT T&C운영총괄 T&C사업협력담당 등을 거쳐 지난 2014년 12월부터 지난 2018년까지 KT CS 경영기획총괄로 재직했다.

유무선 통신상품 및 시장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고객서비스 전반에 대한 풍부한 현장 경험이 강점인 이응호 사장은 KT CS 경영기획총괄 재임 시절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강한 추진력을 지닌 감성과 파워를 겸비한 리더로서 주목 받은바 있다.

이응호 사장은 형식적인 취임식을 생략하고 취임과 함께 새롭게 오픈한 사내 소통플랫폼을 통해 적극적인 소통을 기반한 현장중심경영, 한계 돌파를 위한 부서간 긴밀한 협업, 본연의 미션인 ‘1등 고객서비스’의 지속적 혁신이라는 세 가지 실천 과제를 강조했다.

한편 KT IS는 한글사명을 케이티스에서 케이티아이에스로 변경해 그 동안 영문사명과 국문사명의 발음이 달랐던 부분을 보다 직관적으로 개선했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