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금)

  • 맑음속초 18.7℃
  • 맑음철원 11.3℃
  • 구름많음동두천 12.8℃
  • 구름많음파주 11.3℃
  • 맑음대관령 10.5℃
  • 구름조금춘천 11.3℃
  • 구름많음백령도 14.4℃
  • 구름조금북강릉 18.3℃
  • 맑음강릉 18.7℃
  • 맑음동해 18.4℃
  • 박무서울 14.6℃
  • 구름많음인천 15.2℃
  • 맑음원주 11.7℃
  • 맑음울릉도 16.9℃
  • 구름많음수원 15.2℃
  • 구름많음영월 9.4℃
  • 구름많음충주 14.0℃
  • 구름많음서산 16.5℃
  • 맑음울진 18.1℃
  • 구름조금청주 17.1℃
  • 구름많음대전 17.1℃
  • 구름많음추풍령 15.3℃
  • 구름많음안동 13.4℃
  • 구름많음상주 15.3℃
  • 흐림포항 15.8℃
  • 구름조금군산 15.7℃
  • 구름많음대구 14.2℃
  • 구름조금전주 17.8℃
  • 흐림울산 15.8℃
  • 구름많음창원 18.2℃
  • 구름조금광주 16.9℃
  • 구름많음부산 17.8℃
  • 구름조금통영 19.1℃
  • 구름조금목포 18.5℃
  • 구름많음여수 17.9℃
  • 구름많음흑산도 15.9℃
  • 구름많음완도 18.3℃
  • 구름많음고창 ℃
  • 흐림순천 12.8℃
  • -진도(첨찰산) 30.2℃
  • 흐림홍성(예) 17.5℃
  • 맑음제주 19.0℃
  • 맑음고산 17.4℃
  • 맑음성산 20.3℃
  • 맑음서귀포 20.4℃
  • 구름많음진주 15.3℃
  • 구름많음강화 14.6℃
  • 구름많음양평 11.0℃
  • 구름조금이천 12.8℃
  • 맑음인제 8.8℃
  • 흐림홍천 9.1℃
  • 맑음태백 15.8℃
  • 구름많음정선군 10.1℃
  • 구름많음제천 10.7℃
  • 구름많음보은 13.1℃
  • 구름많음천안 15.7℃
  • 구름많음보령 17.3℃
  • 흐림부여 15.9℃
  • 흐림금산 15.4℃
  • 구름조금부안 18.1℃
  • 구름조금임실 16.1℃
  • 구름조금정읍 18.3℃
  • 구름조금남원 13.0℃
  • 구름조금장수 15.7℃
  • 구름조금고창군 18.1℃
  • 구름많음영광군 17.8℃
  • 구름조금김해시 17.3℃
  • 구름조금순창군 13.8℃
  • 구름조금북창원 17.7℃
  • 구름조금양산시 17.2℃
  • 흐림보성군 16.2℃
  • 구름많음강진군 15.9℃
  • 흐림장흥 14.1℃
  • 구름조금해남 17.4℃
  • 흐림고흥 17.3℃
  • 구름많음의령군 15.3℃
  • 구름많음함양군 17.7℃
  • 구름많음광양시 16.7℃
  • 구름조금진도군 18.8℃
  • 구름조금봉화 9.9℃
  • 구름많음영주 11.0℃
  • 구름많음문경 14.0℃
  • 구름많음청송군 10.2℃
  • 구름많음영덕 17.9℃
  • 흐림의성 11.2℃
  • 흐림구미 13.4℃
  • 구름많음영천 11.0℃
  • 흐림경주시 11.7℃
  • 구름많음거창 13.6℃
  • 구름많음합천 16.5℃
  • 구름많음밀양 13.2℃
  • 구름많음산청 15.6℃
  • 맑음거제 19.5℃
  • 흐림남해 18.8℃
기상청 제공

경제

K-뷰티 체험·홍보관 확대, 중소 화장품기업의 우수제품 홍보 지원 강화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 2호점(홍대점) 개소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2024년 2월부터 국내 최초 오픈형 뷰티체험 공간으로 명동에서 운영 중인 'K-뷰티 체험,홍보관(별칭 '뷰티플레이')'을 홍대점(2호점)으로 확대 운영한다. 

 

뷰티플레이 명동점(1호점)은 2021년 10월 개소 이후 약 11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였고 그 중 약 2만 명이 뷰티 체험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체험객의 68%인 1만 3천 명은 외국인 관광객일 정도로 해외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명동점 개소 이후 2년 여의 짧은 기간 동안, 많은 유망 중소 화장품기업들이 뷰티플레이를 통해 제품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었으며, 특히 품질,제형 등에 우수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나 비용문제 등으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이 있었던 기업들에게는 단비와 같은 홍보,마케팅 창구가 되어 왔다. 

 

아울러 이번 홍대점(2호점) 개소를 기점으로 뷰티플레이는, 방문자 중심 홍보를 넘어, 최근의 소비 트랜드를 반영한 입소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강화와 해외 유력 구매자(빅바이어) 대상 상담회 개최 등 보다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방식의 기업 지원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