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광명을 국회의원 후보 김남희, 일직동 상가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일직동 상업지역 활성화와 중·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간담회 개최···
일직동 상가번영회 회장, 고문 등 지역상공인 대표들과 함께 방안 마련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27일, 광명을 김남희 국회의원 후보가 일직동 상업지역의 활성화와 중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는 강민철 일직동 상가번영회 회장, 김종호 일직동 상가번영회 고문 등 지역 상공인 대표들이 더불어민주당 김남희 후보와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상가번영회 회장과 고문, 그리고 김남희 후보가 함께 일직동 상가 지역의 현 상황에 대해 공유하고, 상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김남희 후보는 일직동 상가 지역의 어려움에 귀 기울이며 “일직동 상가와 중·소상공인들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와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히며 “국회의원에 당선이 된다면 제도적 개선을 통해 중·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나서 해결하겠다.”며 당선 이후의 포부도 함께 밝혔다.

 

강민철 일직동 상가번영회 회장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상가 지역의 고충을 직접 전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김남희 후보의 약속대로 실질적인 지원과 제도적 개선이 이뤄진다면 일직동 상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