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마산도서관 개관3주년 기념

10월의 마지막 날 『마산도서관 와인의 밤』운영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김포시는 마산도서관 개관3주년 기념으로 지난 9월 『마산도서관 팝업! 마산음악회: 클래식』 운영에 이어 지난 10월 31일에는 『마산도서관 와인의 밤』을 운영했다.

 

『마산도서관 와인의 밤』 은 유상선 소믈리에 강연으로 와인의 모든 것! 와인의 역사, 종류, 문화, 시음회 등 다양하고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직접 시음도 하며, 와인의 기본 문화에 대해 상세히 알아가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마산도서관의 지난 9월 개관3주년을 기념하여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좀 더 많은 시민들이 도서관을 방문하고 강연에도 직접 참여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친밀해 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여 진행됐다.

 

와인에 대해 잘 모르는 시민들도 와인의 역사와 전통을 이해하며, 다양한 종류의 와인 시음회도 함께하여 와인의 밤 강연 진행은 흥미롭고 특색있는 시간이 됐다.

 

참여자들은 도서관에서 이런 특색있고 흥미로운 시간을 마련해 줘서 아주 특별한 시간이었다고 한결같은 목소리로 말했고 10월의 마지막 밤 잊지 못할 추억이 하나 생겼다며 와인의 밤 수업을 만족했다.

 

앞으로도 마산도서관은 특색있고, 독특한 주재로 더욱 많은 시민들이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도서관이 되도록 프로그램 준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