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스타필드점,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나눔가족 체결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준오헤어 스타필드점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나눔가족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나눔 활동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준오헤어 스타필드점은 고급스럽고 세심한 미용 서비스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브랜드로, 이번 나눔가족 협약을 통해 매월 1회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과 청소년에게 커트, 염색, 파마 등의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사회에 사랑의 손길을 전할 계획이며, 첫 이미용 서비스는 11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소라 대표 원장은 “준오헤어의 최고의 서비스가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라고,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어르신을 우선적으로 지원하며, 차후 청소년들까지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다.”라며,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조혜연 관장은 “준오헤어 스타필드점의 정기적인 미용 서비스 지원은 관내 취약계층 이웃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며, 단순한 미용 서비스를 넘어, 어르신들께 자존감과 활력을 되찾아 주는 소중한 지원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라며 “이렇게 고급스럽고 세심한 배려로 지역사회를 돕고자 하는 준오헤어 스타필드점 이소라 대표 원장님을 비롯한 임직원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준오헤어 스타필드점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지하 1층,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