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 그랑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식회사 파우(FAU)로부터 교육 및 장학금 후원전달식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하남시 소재 주시회사 파우(FAU)는 2025년 봄을 맞아 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 그랑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화장품 후원과 올바른 스킨케어 사용법 교육 및 장학금 후원 전달식을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청소년들에게 자기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피부 관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특히, 올바른 기초 화장품 사용법과 피부 타입별 관리 방법 등에 대한 실용적인 교육이 함께 진행되어 참여한 청소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주식회사 파우(FAU)는 우수활동청소년에게 1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더불어 총 300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청소년들에게 제공하여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주식회사 파우(FAU)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비비크림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고 있는 화장품 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후원 및 화장품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경기도 착한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이다.

 

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재우)은 "청소년들이 올바른 피부 관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관심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신 주식회사(파우)의 최미화 대표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경험의 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나를 통해 세상을 느끼고 사랑하며 세상으로 걸어간다’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2025년 함께 할 하남 지역 청소년(초등학교 4~6학년, 중학교 1~3학년)을 모집 중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