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속에서 겨울나기’

  • 편집국
  • 등록 2013.12.18 10:53:33
  • 조회수 118
수원시, 독서교실 및 방학특강... 아이들의 독서 생활화 위해



수원시 영통도서관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아이들의 독서생활화를 위한 독서교실과 방학특강을 내년 1월7일~17일까지 운영한다.

독서의 즐거움과 독서 성취의 동기부여 등의 인식을 높이기 위한 겨울독서교실 ‘책속에서 겨울나기’는 ‘즐거운 우리명절, 신기한 세계명절’이라는 주제로 내년 1월7일부터 10일까지 오전9시에 진행된다.

도서관 사서 및 외부 전문강사의 지도에 따라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관련도서를 읽고 정보활용교육, 글쓰기, 민속놀이, 북아트 등 다양한 독서활동을 통해 우리민족의 전통문화와 세계문화의 다양성, 우리나라와 이웃나라 문화의 공통점과 차이점 등을 배우고 우리 문화의 소중함에 대해 느낄 수 있다.

겨울방학특강은 독서와 친해질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내년 1월 7일~17일까지 운영된다. ‘문학으로 친해지는 국어시간’, ‘우리도서관 예체능’, ‘동화와 함께하는 클레이 아트’, ‘요리뚝딱 조리뚝딱’, ‘말의 해, 말띠 위인 다 모여라’ 등 다양한 강좌가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관내 초등학생은 영통도서관 홈페이지(http://yt.suwonlib.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독서교실 및 방학특강의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되며, 강좌에 따라 재료비 등만 부담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통도서관 열람봉사팀(228-4753)으로 문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