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라이프, 태국관광청 추천 가이드북 ‘치앙마이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 출간

[경기헤드라인=김홍범기자] 한빛라이프가 ‘치앙마이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혼행부터 한 달 살기,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까지, 태국 제2의 도시 치앙마이에는 다양한 목적을 가진 여행자들이 모여든다. 가장 태국다우면서 가장 자유로운 여행자들의 도시, 가성비 대비 최고의 만족을 주는 여행지 치앙마이. 그렇다면 치앙마이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치앙마이는 가성비 최고의 여행지이기도 하지만 이 도시의 매력은 따로 있다. 바로 디자인과 문화다. 13세기부터 이어 온 란나 왕국의 화려하고 독창적인 문화가 현대에 이르러 젊은 아티스트의 감각과 만나는 곳이 바로 치앙마이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치앙마이에서 온전히 즐기고 먹고 쉬며 자신에게 집중하는 일이야말로 모두가 꿈꾸던 여행이 아닐까.

치앙마이 여행법은 사실 간단하다. 치앙마이 올드 시티에서는 오래된 사원들을 돌아보며 란나의 역사, 문화, 예술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즐겨보자. 치앙마이에서 가장 세련된 동네 님만해민에서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카페를 골라 세계 어디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태국 북부 커피를 즐기고 골목 곳곳에 자리한 레스토랑, 상점, 뷰티 숍을 방문한다. 삥강과 나이트 바자 지역으로 발걸음을 옮긴다면 강변의 낭만과 떠들썩한 시장의 매력을 함께 누려볼 차례다. 여기에 치앙마이 근교 도시, 란나의 옛 수도 치앙라이와 배낭여행자들의 성지 빠이에서의 일정을 더하면 어느덧 치앙마이 여행이 완성된다.

일단 치앙마이 여행 콘셉트는 정했는데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얻고 싶으면 최신 개정판 "치앙마이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방법"을 참고하자. 이 책에는 전 세계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관광지, 카페, 레스토랑, 북숍, 수공예 상점, 스파, 호텔 등 300여개의 스폿이 알차게 수록되었다. 치앙마이와 매력적인 근교 도시 치앙라이, 빠이에 대한 여행 정보 또한 풍성하다. 여기에 태국통 저자들이 공개하는 지역별 여행 Q&A, 실제 치앙마이를 다녀온 여행자들의 실전여행 노하우는 이 책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실용적인 정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