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 영통구 어르신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 2024년 영통구 은빛어르신 노래자랑 개최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수원특례시 영통구는 지난 12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영통구 어르신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2024년 영통구 은빛어르신 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사)은빛사회복지발전협의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영통구 12개 동에서 1차 예선을 거친 총 18명의 참가자가 출전했으며 참석 내빈과 각 동 경로당 회장을 비롯해 응원단 등 주민 20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시립금호어린이집의 흥겨운 율동 공연을 시작으로 어르신들이 열정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며 활기차고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졌다.

 

노래자랑 결과 △대상 원천동의 이왕규 어르신 △금상 광교2동의 이옥자어르신이 수상했으며 부상으로 TV와 로봇청소기 등이 수여됐다. 참가자 모두에게 수상의 기쁨과 함께 부상이 수여됐고 응원상 1등은 망포2동이 받았다.

 

김열경 대한노인회 수원시 영통구지회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노인들이 건강하게 문화적 욕구를 해소할 수 있게 준비하고 노력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박사승 영통구청장은“참여해주신 모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 이렇게 열정 넘치는 영통구 어르신들이 앞으로도 소통하며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노인문화 대표 축제의 장이 계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