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송탄보건소, 앱(워크온)을 활용한 챌린지 운영

“순간포착! 영양표시를 찾아라”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평택시 송탄보건소는 오는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앱(워크온)을 활용한 ‘순간포착! 영양표시를 찾아라’ 챌린지를 운영한다.

 

‘순간포착! 영양표시를 찾아라’ 챌린지는 워크온 ‘평택시민 모여라’ 커뮤니티 가입자를 대상으로 걷기와 영양 미션을 동시에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걷기 실천을 통해 일상 속 신체활동 실천을 활성화하고 영양성분 표시 확인 습관화를 통한 영양 정보 제공 및 건강한 식생활의 유도에 목적이 있다.

 

걷기 미션은 1일 1만 보 제한으로 13일 동안 10만 보를 달성해야 하고, 영양 미션은 제품에 표시된 영양표시를 찾아 사진을 찍어 인증해야 한다.

 

두 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상품 추첨을 위한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챌린지 성공 물품으로 글라스쿡을 지급할 계획이다.

 

챌린지 참여 신청은 25일 수요일부터 워크온 ‘평택시민 모여라’ 커뮤니티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걷기와 영양 미션을 모두 달성한 후에는 꼭 응모하기를 클릭해야 한다.

 

송탄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로 시민들이 영양 정보표시를 활용하고 걷기 습관을 정착하는 즐겁고 건강한 생활의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건강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