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헤드라인=정현수 기자] 설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김경희 시장, 유호철 설성면 노인회장 및 임원, 기관·사회단체장, 마을 이장, 기부자 등 90명이 함께 한 ‘설성행복 나눠요“ 관내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구 후원을 통한 사랑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설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보고(영상), 유공자 표창, 성금지정 기탁식, 상품권 전달식, 피아체볼레의 클래식 공연 순으로 진행했으며, 설성면 관내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과 설성면 관내 여러 기업체의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 행위 등 성금지정 기탁식이 이날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또한 설성면의 경우 매년 이러한 연말 후원 행사를 통해 개인 및 단체(기업체 등)의 설성면 관내 저소득 가구 및 취약계층 후원을 위한 문의가 계속되고 있으며 그로 인해 따뜻한 사랑의 손길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설성면 주민 복지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김경희 시장은 이날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악수를 청하며“설성면 관내 주민과 단체, 기업체 등 많은 분들의 아낌없는 후원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이 매우 감사하며 또한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취약계층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도움주시는 봉사자분들이 있기에 설성면의 미래가 더욱 밝으며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가을에 면민 여러분들의 건강관리 잘 하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애정어린 축사를 했다.
김홍주 민간위원장은“다들 어려운 시기에 아낌없이 기부하여 주신 후원자들에게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설성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를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도움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