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경 광명(갑) 국회의원 후보, 공동선대위원장에 임혜자 前 예비후보 위촉!

임오경 후보, 임웅수 공동선대위원장, 임혜자 공동선대위원장
"동상임몽(同床林夢: 같은 자리에서 임오경을 꿈꾸다)!!”

 

[경기헤드라인=김홍범 기자] 임오경 광명(갑) 국회의원 후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이학박사)가 3월 25일(수) 오후 6시, 철산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임혜자 전 예비후보를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위촉하고 4.15 총선 필승 의지를 함께 다졌다.
 
이로써 더불어민주당 광명갑 임오경 후보 캠프는 임웅수 공동선대위원장(한국국악협회 이사장)에 임혜자 공동선대위원장까지 힘을 보태면서 선거운동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임혜자 선대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모두 힘을 합해야 하고, 문재인 정부가 성공해야 하며 민주당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선대위원장 수락 인사를 전했다. 이어 임혜자 선대위원장은 “그동안 무엇이 되고자 했다면 오늘 이 시간 이후부터는 무엇을 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열심히 뛰겠다. 민주당 원팀 승리를 위해서 임오경 후보를 많이 지지해 주시라”고 지지를 호소하고, ‘민주당 원팀 파이팅, 임오경 후보 파이팅’을 선창하며 모인 지지자들을 독려했다.
 
앞서 임혜자 선대위원장은 예비후보를 사퇴하며 개인 SNS에 “정치의 제1덕목은 신뢰와 의리”라면서 신의를 지키겠다고 밝힌 바 있다.
 
임오경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와 문재인 정부의 승리를 위해 어려운 결단을 내려 정치인으로서의 신의를 보여주신 임혜자 선대위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지금까지 100%의 에너지로 뛰었다면 앞으로는 200%의 힘을 다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선거운동에 임하는 마음가짐을 다잡았다.
 
이어 임오경 후보는 “광명발전을 위해 임혜자 선대위원장님이 준비하신 좋은 정책은 함께 논의하며 키워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하고, “이제 21일 남은 기간 동안 모두의 힘을 모아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는 유상기 초대 민선 광명시체육회장도 공동선대위원장에 위촉돼 임오경 캠프에 힘을 더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