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화성 갑 '깨끗하고 모범적인 선거 하겠다!'

더민주 화성‘갑’지역 예비후보들 ONE_Team 서약


▲ 깨끗한 선거를 약속하는 더불어민주당 화성`갑`지역 출마자들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후보자들이 난립하면서 후보자들 간의 이전투구가 벌어지고 있다.


특히, 지난 3일 안양과 수원에서 시장 후보자들 간의 첨예한 폭로전까지 이어지면서 선거전이 과열양상을 띄고 있는 가운데 화성 ‘갑’ 지역 민주당 후보자들이 네거티브 없는 ONE_Team 선거시스템을 만들자는 선서를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오전 10시, 경기도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는 더불어민주당 화성‘갑’지역 김용 지역위원장 주제로 ONE_Team 서약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 자리에서 김 위원장은 “이번에 출사표를 던진 우리지역 예비후보자들은 선당후사이 정신을 잊지 않고 하나의 팀이 되어 깨끗하고 모법적인 선거를 보이겠다는 엄중하고도 준엄한 약속을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김 위원장은 “촛불로 이뤄낸 문재인 정부 아래 이제는 화성에서도 제대로 된 풀뿌리 민주주의가 정착돼야 한다”며“시민이 주인인 화성시가 돼야 한다. 제대로 된 시의원, 도의원, 시장이 한마음으로 정책과 의정을 펼칠 때 가능한 일이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 선서식에는 화성‘갑’ 지역 김용 지역위원장과 화성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한 이홍근 화성시장 예비후보 및 오진택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정명희 화성시의원 예비후보 등 화성 ‘갑’지역에 출마하는 더민주당 예비후보 전원이 참석해 선서를 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