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읍, 제8회 코스모스 축제 열려


▲ 연천읍 코스모스 축제


[경기헤드라인=김진철 기자] 연천군 연천읍에서는 오는 30일 오전 10시 연천읍 코스모스 축제장에서 ‘제8회 연천읍 코스모스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 지역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지도록 아름다운 코스모스 꽃길을 조성해 이곳을 찾는 관광객에게 다시 찾고 싶은 명품 연천의 이미지를 고취시키기 위해 계획됐다.

 
연천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명수)가 주최하고 연천읍(읍장 김광수)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기관․단체장, 관광객,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식전행사인 수레울팝스, 스포츠댄스, 경기도 문화의 전당 ‘클래식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상1리 평생학습마을 사물놀이, 코스모스둘레길 걷기, 거리로 나온 음악, 한윤성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2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코스모스 사진공모전을 실시해 금상(1명) 50만원, 은상(1명) 30만원, 동상(4명) 10만원 상당의 농산물상품권을 지급하고 입선자(20명)에게는 연천쌀(4㎏)을 11월 중 시상할 계획이다.
 

연천읍 관계자는 “길어진 추석연휴를 이용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벼운 발걸음으로 이번 행사에 많이 참여해 좋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