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채용 박람회‘잡아바! 내 일자리!’개최


▲ 평택시 채용 박람회


[경기헤드라인=문수철 기자] 평택시는 한국산업단지공단평택지사와 함께 9월 6일 오후 2시 부터 5시까지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관내 중소기업의 애로사항(구인) 해소 및 지역 맞춤 일자리 제공을 위해 ‘2018 평택시 채용박람회(잡아바! 내 일자리!)’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 박람회는 기업의 고용 활성화를 유도하고 구직자에게 현장면접 기회를 제공하여 구인·구직자간 일자리 연계로 지역 일자리 활성화에 기여하며, 에스피엘(주) 등 40개 대기업, 유망 강소기업(314명 채용) 및 600여명의 구직자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채용관(40부스)과 함께 이벤트관(2부스), 유관기관(8부스) 및 안내관(1부스)을 운영하고, 이력서 작성, 정보검색 등 구직자를 위한 서비스와 함께 무료 사진촬영, 취업타로 부스를 운영하게 되며, 특히 이번 채용 박람회는 신용회복 및 서민금융 지원을 통해 금융소외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새정부 제1의 국정과제인 일자리 창출을 적극 추진하고자 이번 채용 박람회를 진행하게 됐으며, 평택시 구인․구직난 해결 및 시민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역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구인내용은 평택시청 홈페이지(채용정보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평택시 일자리센터(031-646-1004~9)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